길을 가다 빽다방 발견!!

넘 더웠는데 잘됐다 싶었는지..

저절로 발이 빽다방을 향하게 되더라구요~ ㅋ





입구에 빽다방 빽스치노 광고가 크게 붙어 있더라구요~

들어가면서는 뭘 먹을지 고민했는데

이거 보구 마로 결정했네요~ ㅎㅎ





제가 시킨건 빽다방 초코바나나 빽스치노!

일단 사이즈가 엄청 크네요~ 흡족!!! ㅋ

빽다방 초코바나나 빽스치노는 소프트와 베이직인 있는데요~

가격은 500원 차이가 나고

소프트에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구요~

베이직은 아이스크림 없이 인 것 같아요~






주문하는데 소프트로 하시나요? 라고 물어보시길래

어떨결에 네! 라고 했는데

막상 받아보니 다행이다 싶으네요~

솔직평은... 초코바나나 빽스치노 음료는...

사실상 그냥 그렇구요.. ㅋ

500원추가로 얹은 아이스크림은 맛있답니다~ ㅋ






매장에서 좀 먹다 나왔는데~

수저가 달린 스트로로 아이스크림만 몽땅 퍼먹었어요~

음료는 일단 너무 많아서 들고 나왔구요~

입맛에 살짝 안 맞아서 음료를 다 먹는데는

엄청 시간이 오래 걸렸지만

아이스크림은 순식간에.. ㅋㅋ

시원하고 양이 많긴 한데.. 

담엔 다른 메뉴 먹어봐야겠네요~ ㅎㅎ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