빽다방 노말한소프트!!!

빽다방에서 제가 젤루 좋아하는 메뉴랍니다~

빽다방은 일단 가격이 싸요~ ㅎㅎ

양은 많구요~

이보다 더 좋을 수 있나요? ㅎㅎ




빽다방도 메뉴가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

매번 먹는 것만 먹게되네요~

오늘도 어김없이 메뉴 고민을 하다..

결국엔 노말한소프트 당첨!!!





빽다방 노말한소프트는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좋지만

토핑을 얹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~

토핑추가해도 2000원밖에 안해요~

요즘 아이스크림도 엄청 비싸잖아요~





위에는 콘프라이크? 가 있구요~

제가 추가한 카라멜토핑을 듬뿍 올렸어요~

보기만해도 완전 달달해보이죠~ ㅎㅎ

빽다방 노말한소프트는 달달한 맛에 먹는 거예요~ ㅎㅎㅎ





주변에 빽다방 보이시면

얼른 들어가서 노말한소트프 토핑 추가해서 드셔보세용~~ㅎㅎ

넘넘 좋아요~

+ Recent posts